[스타벅스] 신메뉴 화이트 타로 라떼(아이스) 후기 🥛

2024. 2. 1. 17:09메뉴 리뷰

728x90

스타벅스 신메뉴 화이트 타로라떼 리뷰

 

안녕하세요! 벌써 2024년도 2월이네요

2월 스타벅스는 신메뉴를 3종 출시했는데요

에스프레소 쿠키라떼, 화이트타로라떼, 리프레싱 자몽 캐모마일 티

이번 신메뉴는 3메뉴다 맛있어보여서 다 맛볼것 같아요!

특히 저는 스타벅스 자몽허니블랙티를 주로 마시는 편인데 그래서 리프레싱 자몽 캐모마일티가 상당히 기대가 됩니당

 

하지만 제가 2월 전부터 벼르던 메뉴는 화이트 타로 라떼였습니다

타로는 공차에서만 먹어봐서 다른 곳에서 파는 것도 궁금했어요

근데 화이트로 나온 타로 음료 색상이 딱 겨울 한정 메뉴 같은 느낌이라서

꼭 먹어보고싶었습니다

사실은 2월 1일 출시메뉴인줄 모르고 1월 말에 갔다가 못먹었어서

2월 1일 되자마자 스타벅스를 찾았습니다

 

그리고 사이렌 오더로 주문하면 별 혜택도 주니까 되게 좋은것 같아요

별 빨리 모아서 에스프레소 쿠키라떼 먹어야겠어요 ㅎㅎ

 

 

스타벅스 2월 신메뉴 종류

 

아니 수업을 듣고 있는데 카카오톡 알림이 오더라구요

제가 수업 마치고 스타벅스 갈건지 어떻게 알았는지

사이즈업 쿠폰을 2개나 줬습니다

헤ㅔㅎㅔ

 

대학생분들!! 카카오톡 학생증 연동하시고 혜택 받아보세요

저도 오늘 이거 받으면서 알았는데 편의점도 할인되고 

맥도날드도 할인되고 더벤틴가 뭐 어디도 할인 많이 되더라구요

아맞다 다이소도 10%할인 해준다고 합니다!

저는 이미 연결되어 있어서 

쿠폰 바로 받을 수 있었어요 !

 

 야호

 

날씨가 추웠지만 저는 공부를 하며 열을 올릴 예정이라

아이스로 주문했습니다 

뭔가 따뜻한 거 시키면 밥 대신에 속 따뜻하게 마시기 좋을 것 같아요!

 

아 그리고 '타로'가 공차에서 유명해서 몇번 마셔봤는데 생각해보니 뭔지 모르고있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검색해봤습니다.

 

타로(Taro)는 열대 지방에서 자라는 뿌리채소로, 주로 아시아 지역에서 사용되는 식재료입니다.
식물의 뿌리 부분을 가공하여 다양한 요리나 음료에 사용됩니다.
타로는 보통 감자나 고구마와 비슷한 텍스처를 가지고 있으며,
특유의 달콤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입니다.


 

긴건 약간 토란(?)처럼 생겼습니다.

 

 

 

어쨋든 그란데 사이즈로 주문했습니다

저는 카페 그냥 할일 없이 간다기 보다는

과제나 공부 등등 뭔가 할 게 있을 때 간단말이죠

특히 스타벅스는 분위기가 과제하기에 좋은 분위기라

과제할때마다 방문하는데

항상 톨 사이즈만 주문해요 

집중하다보면 음료 마실 시간이 없어서 남길 때가 많거든요

그래서 그란데는 정말 사치인데 쿠폰 받은 기념으로 꼭 다 마실겁니다

 

스타벅스 화이트타로라떼 아이스

가격: 6,300원

칼로리: 265kcal

위에는 톨 사이즈 기준이고 사이즈 업 하면 +500원씩 더하면 됩니다.

 

칼로리는 그란데는 380kcal입니다

평소 마시는 것보다 높은 편이긴 한데 괜찮아요 머 

맛있으면 된거 아닐까요..?

쓸쓸하게 주인 기다리는 아이스아메리카노 구경하다가

제꺼 받아왔습니당

 

음료 받으니 아래에 가라앉아보이는게 많아서 열심히 저어서 마셨습니다.

알갱이가 씹히는데 고구마 같기도하고 밤 같기도 하고 고소하고 달달해서 맛있어요!

근데 공차보다는 연한 것 같아요 (색깔 때문인가)

시도는 좋았으나 다음에는 다른 거 사먹어볼 것 같습니당

아 그리고 굵은 빨대로 받으십쇼,,

얇은 일반 빨대로 마시니까 자꾸 중간에 막혀서 너무 힘주고 빨아야해요,,,

 

총점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