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찌] 카사타 고구마 케이크, 민트크루 TEA 후기

2024. 3. 25. 16:52메뉴 리뷰

728x90

오늘은 파스쿠찌 메뉴 리뷰를 가져왔습니다!
집 근처에 파스쿠찌가 생겼는데 조용하고 넓어서 자주 방문했었는데,
파스쿠찌는 뭔가 젤라또 말고는 엄청 튀는 메뉴가 없어서 리뷰 쓸만한게 없다고 생각했었습니다.
 
하지만 제 착각이었죠
어마무시한 고구마 케이크를 찾았습니다!!

이 케이크 입니다!!
'카사타 고구마 케이크'인데 카사타는 무슨 뜻인지 모르겠습니다,,
근데 보이시죠 저 무스 가득한 모습,,
 
사실 투썸플레이스 고구마 케이크는 고구마 보다는 빵 맛이 많이 나서 별로 안좋아했고
스타벅스는 맛있긴 하지만 크림 맛이 많이 나서 아쉬움이 살짝 있었습니다
그런데!! 파스쿠찌에 이렇게 고구마가 가득한 케이크가 있었다니!!!!
 
원래 케이크를 먹을 생각은 없었는데
보자마자 주문해버렸습니다,,
 

 
카사타 고구마 케이크(조각)

부드러운 화이트 시트에 달콤한 고구마 무스로 맛을 더한 떠먹는 케이크
가격은 6,900원입니다.
가격은 조금 비싼가 싶은데 안에 고구마가 가득 들어있고 네모난 케이크라서 양이 더 많지 않을까요,,?

카사타 고구마 케이크 영양정보

칼로리는 462kcal네요
저는 저녁으로 먹는거라서 괜찮아요
^^
 

 
살짝 얼어있다고 하셨는데
좀 얼어있긴 하네요 사각사각합니당,,
 
좀만 더 녹았으면 좋겠어서 살짝 상온에 나둬볼게요
근데 무스가 가득해서 맛있어요!!
위에 고구마 가루도 보들보들하고 빵도 폭신합니다!!
 

 
무스 보이시나요??!!
카페에 파는 고구마 케이크 중에서는 제 마음속 일등입니다.
하지만 가격이 좀 비싸긴 하군요,,
 
앗 제가 팁 하나 드리겠습니다!
해피포인트 적립도 물론 좋지만 현대카드를 사용하신다면 현대M포인트를 사용하세요!!
그럼 50% 포인트 사용 가능합니다!!(2024년 3월기준)
작년에는 투썸플레이스 50%였는데 이번엔 투썸이 20%로 바뀌고 파스쿠찌에서 사용가능하더라고요!
참고하셔서 저렴하게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의 개인적인 고구마 케이크 순위는
투썸플레이스 < 스타벅스 < 파스쿠찌
순서입니다!
 
 

민크크루 티(아이스)
 

너무 케이크만 리뷰한 것 같은데 제가 파스쿠찌에서 자주 마시는 음료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민트 티인데요,
원래 제일 좋아하는 파스쿠찌 일등메뉴는 '라즈베리 아이스티'입니다!
얘가 일반적으로 카페서 많이 파는 복숭아 아이스티랑 다르게 라즈베리 향이 나서 새콤하고 달달하니 엄청 맛있습니다!
라즈베리 아이스티 아니면 아이스 아메리카노 많이 시켜서 마셨었는데
오늘은 감기에 걸려서 카페인 없고 달지도 않은 메뉴로 찾으려니 민트크루 티가 눈에 띄었습니다.
민트크루 외에도 종류가 많더라구요!
파스쿠찌 티 종류로는 영그레이(얼그레이), 퍼스트 브레이크(잉글리쉬 블랙퍼스트), 커즈마인(카모마일), 오렌지보스(루이보스) 그리고 민트크루(민트) 이렇게 있는데 이름을 왜 이렇게 지었는지 의문이지만 나름 귀엽다고 생각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칼로리는 0kcal고 영양성분도 없기 때문에 패스하겠습니다!
다른 곳보다 민트 향이 쎄지 않아서 딱 맛있게 마실 수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