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티라미수라떼 재출시!

2024. 3. 5. 17:05메뉴 리뷰

728x90

 

투썸플레이스 티라미수라떼 재출시 리뷰

 

안녕하세요!! 
투썸플레이스에서 티라미수 라떼를 재출시했다는 소식을 듣고 
오랜만에 투썸플레이스에 방문했습니다@~@
 
몇년 전에 제가 아르바이트 할때
자주 마셨었는데 갑작스러운 단종 소식에 아쉬웠었는데요
드디어 재출시되었네요!
 
이게 달달하면서도 티라미수 맛이 확 나는 신기한 메뉴라
매니아층이 꽤 존재했었습니다
저도 그 중 하나였고요 ㅋㅎㅋ
 

투썸하트

 
티라미수 라떼 외에도 봄 신메뉴를 출시했더라구요!
제가 주문해서 마신 건 티라미수라떼지만, 다른 음료들도 맛있어보였습니다
 
간단하게 소개해드릴게요!
 

복자요거트프라페

ㅋㅋㅋㅋㅋ 투썸 공식 홍보물인데 너무 웃기네요
갬성,,,,, ㄴr는 복ㅈr yo거트 프라페를 머그러 간ㄷr

https://twitter.com/TWOSOMEsays/status/1764512319655330060?ref_src=twsrc%5Egoogle%7Ctwcamp%5Eserp%7Ctwgr%5Etweet

 
가격: 6,500원(사이즈 레귤러 기준), Only Iced
달콤한 요거트에 상큼한 복숭아와 자두를 넣은 프라페라고 합니다.

 

카모마일 블라썸

 

투썸플레이스 인스타그램

 
가격: 5,900원(사이즈 라지 기준)
상큼한 리치와 카모마일 티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리프레싱 티 에이드입니다.
리치맛이라니,, 너무 기대되는 메뉴입니다.
제 다음 방문 예정 메뉴로 선정했어요..!
그리고 나타드코코크러쉬라고 젤리도 들어가기 때문에 더 맛있을 것 같아요!
투썸플레이스에서 젤리 들어가는 메뉴를 좋아해서 애플민트티도 항상 아이스로 시켜먹는 저에겐 엄청 기대하고 있는 메뉴 중 하나랍니당~
 

체리블라썸 아이스크림

투썸플레이스 인스타그램

 
가격: 6,300원
부드러운 소프트 아이스크림에 향긋한 체리 블라썸 무스를 더한 아이스크림입니다.
위에 벚꽃모양 초코픽이 너무 귀엽더라구요!
인스타 찾아보니까 실물이 x10000배는 예뻣습니다..!
 

케이크는 블루베리 케이크로 2종류 나왔는데요
3/15 금요일에 출시된다고 합니다!
 

생블루베리 요거트 생크림

투썸플레이스 요거트 케이크 맛있는거 아시죠ㅜㅜ
블루베리가 가득 올라간 케이크로 출시예정이라니까 너무 기대되네요!!!
고소한 크런치와 블루베리 콤포트가 들어간 요거트 무스에 생블루베리를 가득 올린 케이크라고 합니다.
가격은 피스케이크는 8,500원이고 홀 케이크는 38,000원입니다
 

체리 블라썸 요거트 생크림

비주얼부터 압도적인 벚꽃모양케이크입니다!
봄 느낌이 가득 나네요
고소한 크런치 위 블루베리 콤포트가 들어간 벚꽃 모양의 요거트 무스케이크라고 합니다!
가격은 피스만 출시되고 11,000원입니다!
 
두개다 피스케이크라기보다는 미니 케이크라고 보는게 좋을 것 같네요!
가볍게 축하하는 자리에 너무 예쁠 것 같습니다
 

 
드디어 오늘의 목적인 티라미수 라떼까지 왔습니다!!
예전에 알바했을 땐 거의 이주에 한번은 꼭 만들어 마시는 메뉴였는데요
위에 크림 가득 올려먹으면 얼마나 맛있던지,,
 

 
티라미수 라떼

핫, 아이스 둘다 가능합니다!
저는 아이스가 더 맛있더라구요
가격은 레귤러 기준으로 6,300원이고 라지랑 맥스로 사이즈 업하시면 500원씩 더 추가됩니다!
원두도 블랙그라운드, 아로마노트, 디카페인 고를 수 있습니당
칼로리는 레귤러 기준으로 460kcal입니다
상당히 높은 편이죠..
 

 
음료 위에 크림 위에 코코아파우더 가득 뿌려서 나옵니다
 
근데 예전꺼와는 레시피가 바뀐 것 같더라구요ㅠㅠ
제가 일할 땐 마스카포네 치즈 가루가 들어가서
진짜 티라미수 케이크를 음료로 마시는 기분이었는데
이번에 재출시된 티라미수라때는 그냥 달달한 티라미수라떼 같아서
살짝 아쉬웠습니다ㅠㅠ
 
인스타그램 릴스에서 보니까 마스카포네 치즈 파우더 안들어가고 연유가 들어가는 것 같던데
그렇게 레시피가 바뀐 것 같네요,,,,
위에 크림도 연했고,,,,
기대를 많이 하고 방문해서 그런가 살짝 아쉬웠습니다ㅠㅡㅠ
 

그래도 ..!
위에 있는 코코아 파우더를 많이 휘저어서 먹으면 달달하고 맛있습니다!

 

 

총평: 맛있긴 하지만 예전꺼에 비하면 아쉬웠다~

 

.
.

 


다음번에는 새로 나온 카모마일 블라썸 에이드를 마시러 와야겠습니다!


그럼 이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