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 미니펄 딸기 밀크티

2024. 4. 21. 13:05메뉴 리뷰

728x90

요즘 미니펄(사고펄) 넣어서 마시는 홍콩식 사고 디저트가 엄청 유행하잖아요!

사고 전문점도 보이고, 카페에서도 따로 판매하는 걸 먹어본 적이 있습니다. 

공차에서도 신메뉴로 사고펄이 들어간 ‘미니펄 신메뉴’ 4종을 시즌 한정으로 출시했습니다.

이번 신메뉴는 ‘미니펄 망고 밀크', ‘미니펄 딸기 밀크티', '미니펄 망고 크러쉬', ‘미니펄 딸기 크러쉬’ 총 4종으로, 저는 매장에 방문해보니 망고는 준비중으로 뜨고, 딸기만 주문이 가능했습니다!

얼마 전에 출시한 펄볶이도 엄청 핫했는데요, 쫀득하고 매콤달달해서 맛있다는 후기를 많이봤습니다. 그래서 펄볶이를 먹을까, 사고펄을 먹을까 고민 많이 했는데요. 아무래도 점심을 배부르게 먹은 직후라 펄볶이는 다음에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버블티 전문점에서 저는 개인적으로 공차 펄이 가장 쫀득한 것 같은데요, 그래서 떡볶이처럼 먹으면 엄청 쫀득하니 맛있을 것 같습니다. 처음에 출시한다고 했을 땐 만우절 장난인가 했었는데 진짜로 출시해버렸고, 인기도 많아서 놀랐습니다.

약간 옛날에 먹던 콜팝처럼 위에는 펄볶이용 작은 그릇이 있고 밑에는 음료가 들어가는 구조입니다. 배달로 주문하면 따로 다른 용기에 넣어서 배달된다고 하네요!

원래 망고를 좋아하지 않아서 딸기로 주문하려했지만, 막상 선택권이 없으니 망고에 미련이 좀 생겼습니다.. 

전에 다른 카페에서 판매하는 딸기사고, 망고사고를 먹어본 적 있는데 그 땐 망고사고가 더 맛있었습니다.. 공차에서도 준비가 된다면 다시 먹으러 가보겠습니다!

 

조금 흔들렸지만,, 공차 크러쉬 종류로는 미니펄 망고 크러쉬, 미니펄 딸기 크러쉬 2종류가 출시되었고, 기본 음료로는 '미니펄 망고 밀크, 미니펄 딸기 밀크티 2종이 출시되었습니다. 저는 공차 딸기 밀크티를 엄청 좋아하는데요, 특히 딸기 주얼리펄이 들어간 밀크티가 제 최애입니다.

 

그래서 저는 '미니펄 딸기 밀크티'로 주문완료했고, 가격은 5,300원이었습니다. 운좋게도 SKT 맴버쉽 할인이 가능해서 4770원에 결제완료했습니다.

공차메뉴판

2024년 4월 기준, 공차 메뉴판입니다. 버블티 전문점 중에서 저는 공차가 제일 맛있는 것 같습니다. 블랙티에 펄 추가하는 조합도 자주 마시고, 딸기쥬얼리밀크티 그리고 초콜릿 밀크티도 좋아합니다. 

그리고 자몽 요구르트도 맛있는데 없어진 것 같네요ㅜ 다음엔 망고 요구르트도 마셔봐야겠습니다.

스파클링은 마셔본 적 없고, 스무디 중에서는 딸기쿠키스무디, 딸기쥬얼리 요구르트 크러쉬가 맛있습니다!

 

제가 주문한 미니펄 딸기 사고가 나왔습니다. 

뭔가 엄청 분주하게 만드시더라구요,, 조금 어려운 메뉴인가? 했습니다. 

오래걸릴만 한게 들어가는 재료가 워낙 많습니다. 일단 미니펄(사고펄) 당연히 들어가고요, 신선한 코코넛 밀크에 상큼한 딸기 슬라이스와 코코넛젤리까지 들어갑니다. 여기에 향긋한 얼그레이티를 블렌딩해 풍미를 더했다고하니 아마 시간이 오래걸릴만 한 것 같습니다. 

 

실제로 마셔보니 얼그레이 향이 진하게 났고 끝맛은 달달한 코코넛밀크 맛이 났습니다. 위에 딸기도 생각보단 꽤 올려주고 딸기 자체도 달달해서 음료랑 엄청 잘 어울립니다. 사고펄도 가득 들어가서 엄청 배불렀어요.. 그리고 씹하는 코코넛젤리 맛도 잘 어울렸습니다.

 

 

미니펄 딸기 밀크티

 

가격: 5,300 Large

칼로리: 258kcal

자세한 영양성분은 사진으로 첨부하겠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천천히 이 블로그 작성하면서 마시려고 했는데 벌써 초반에 작성할 때 다 마셔버렸습니다. 

첫 입엔 일반 타피오카펄이나 딸기 쥬얼리 펄이 더 어울릴 것 같다고 생각했었는데, 큰 착각이었습니다. 되게 맛있어요!!

 

다음엔 펄 종류별로 추가해서 마셔보면 재미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요즘 유행하는 사고 펄, 아직 못드셔보신 분 계신다면 공차에서 한번 드셔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