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 자두 플랫치노 가격, 맛 리뷰

2024. 4. 18. 16:44메뉴 리뷰

728x90

이디야에서 4월 신메뉴로 플랫치노 3종이 출시되었습니다.

원래 이디야가 복숭아플랫치노가 엄청 유명하잖아요, 저도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어서 자주 마셨던 음료입니다.

이번에 나온 신메뉴는 이디야의 돌아온 플랫치노로 자두, 배, 피스타치오 매직팝 이렇게 3종류가 출시되었습니다.

이디야가 23주년을 맞은 기념으로 단종됐던 메뉴들을 다시 출시했는데요 자두 플랫치노는 예전에 엄청 인기가 많던 메뉴였다고 합니다.

 

배는 뭔가 아이스크림 탱크보이랑 맛이 비슷할 것 같은 느낌이 들었고, 개인적으로 피스타치오 맛은 별로 선호하지 않아서 자두 맛 플랫치노로 골랐습니다! 

플랫치노가 약간 프라페 보다는 더 부드러워서 슬러쉬 같은 느낌이 맞는 것 같습니다. 날씨가 요즘 갑자기 더워져서 이렇게 시원한 음료가 먹고싶었습니다. 원래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많이 마시지만, 달달하고 시원하게 자두 플랫치노로 골랐습니다.

 

 

공식 어플 참고하면 가격은 피스타치오 매직팝 플랫치노가 4,500원으로 다른 카페에 비하면 많이 저렴하지만 이디야 내에서는 좀 비싼 편입니다. 근데 스타벅스에서 나왔으면 6,800원 받았을 것 같은 비주얼이네요

자두 플랫치노는 3,900원 그리고 배 플랫치노도 3,900원입니다. 

진짜 이디야 너무 저렴해서 좋은 것 같아요!!

참고로 이디야 맴버쉽 가입해두면 스탬프를 주는데 아메리카노 할인을 많이 받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그리고 쿠폰팩도 꽤 좋아요! 저는 20잔 이상 마셔서 블루 등급이라 1,000원 할인 쿠폰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그거 사용해서 단돈 2,900원에 마셨습니다.

 

어플로도 주문할 수 있어서 간편하고 좋았습니다. 사이즈는 레귤러만 가능했습니다. 

퍼스널옵션으로 시럽 추가도 가능하니, 더 달달하게 드실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자두 플랫치노 3,900원이었는데 등급 할인쿠폰 사용해서 -1,000원으로 총 결제금액 2,900원이었습니다!

 

정말 빨리 만드시더라구요. 기다렸는데 5분도 안걸린 것 같습니다.

그리고 어플로 주문 진행 상황도 알 수 있어서 편리하고 좋았습니다.

 

 

[ 이디야: 자두 플랫치노 ]

 

자두 과육 본연의 상큼 달달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

가격: 3,900원

Iced only

 

제품영양정보

칼로리: 246 kcal

당류: 52g

나트륨: 30mg

 

 

음료 색도 연한 주황빛으로 예쁘고 맛있어보였습니다. 굵은 빨대로 마셔야 잘 나올 것 같은데 워낙 부드러워서 얇은 빨대로 마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첫 맛은 엄청 달달하고 상큼합니다. 얼음이 잘 갈려서 부담없이 마실 수 있고 시원해서 요즘 날씨에 딱 잘어울리는 메뉴인 것 같습니다. 아쉬운점은 먹다보니 빨리 녹는건지 금방 분리되어서 마실 때 잘 저어서 마셔야합니다. 슬러쉬같지만 불량식품 맛은 아니고 과일 맛이 많이나서 맛있게 마셨습니다. 

더워서 첫 입을 급하게 마셨더니 속이 시릴 정도로 시원했습니다. 여름까지 오래오래 팔았으면 좋겠어요! 다음에는 배 플랫치노도 도전해볼 것 같습니다.

 

 

시원하고 새콤달콤한 자두맛을 잘 표현해서 맛있게 마셨습니다! 

요즘 날씨도 점점 더워지고 있는데 상큼 달달한 과일 맛나는 음료를 좋아하신다면 드셔보세요!

추천드립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