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삭토스트] 신메뉴 스크램블 에그 (햄치즈)후기/이삭토스트 무료 업그레이드 이벤트

2024. 2. 27. 00:33메뉴 리뷰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삭토스트 신메뉴 리뷰를 가져왔습니다.

 

지난주에 이삭토스트에서 스크램블 에그가 들어간 메뉴가 출시되었는데요

 

총 3종류로

 

스크램블 더블모짜 4,700원

스크램블 베이컨 4,500원

스크램블 햄치즈 3,600원

 

출시되었습니다!

이삭토스트 홈페이지

 

사진으로만 봐도 맛없을 수 없는 비주일이죠?

저도 원래 햄버거 먹으려다가 사진 보고 이삭토스트로 이끌려 들어갔습니다.

부드러운 스크램블 에그는 어디에 추가해도 잘 어울리고 맛있을 것 같아요!

 

3종류는 네이버 주문으로도 확인가능합니다!

리얼 양념치킨도 너무 맛있어보이는데,, 

스크램블 에그 때문에 배 부를 거 같아서 하나만 먹었어요!

다음에는 치킨 들어간 이삭토스트도 도전해봐야겠습니다

 

 

또 제가 끌렸던 점은

매장에서 먹으면 햄치즈를 주문하면 스크램블 햄치즈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해주더라고요!

기간은 2/22일부터 3/3일까지 진행합니다!

엄청난 가성비니까 기간 안에 드실 계획이라면 꼭 방문해서 매장에서 드셔보세요!

갓 나와서 따끈하고 퐁실퐁실한 계란을 맛볼 수 있습니다

 


 

스크램블 에그 3종 메뉴소개

 

1. 스크램블 햄치즈

가격은 3,600원입니다. 

스크램블에그, 콘, 햄, 체다치즈 조합으로 이삭토스트의 기본인 햄치즈는 3,100원으로 저는 500원 더 주고 스크램블 햄치즈로 시켜먹을 것 같아요! 

이삭은 역시 소스가 맛있어서 항상 만족스럽게 먹는 것 같습니다!

 

2. 스크램블 베이컨

가격은 4,500원입니다. 토스트에 베이컨 조합도 정말 맛있죠,,

저는 집에서 토스트 만들어 먹으면 베이컨 엄청 많이 넣어서 먹는데 이삭은 베이컨이 가득 들어가진 않아서 아쉬워요

그래도 맛없을 수 없는 조합이죠, 베이컨 좋아하시면 추천드립니당!

 

3. 스크램블 더블모짜

가격은 4,700원입니다. 출시된 신메뉴 중에서 가장 가격이 높은데요, 아무래도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가서 그런 것 같습니다. 치즈가 가득 들어가서 정말 맛있을 것 같네요

 

셋 다 너무 맛있을 것 같아서 뭘 선택하던 다 만족스러울 것 같습니다!

 


 

아래에는 이삭토스트 메뉴판입니다

다른 메뉴들도 참고하세요!

 

개인적으로 햄치즈를 제일 좋아하고 딥치즈베이컨포테이토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예전에 알바하던 곳 옆에 바로 이삭토스트가 있어서 정말 자주 먹었어요

개인적으로 추천해드리자면 햄치즈나 햄스페셜을 주로 먹었었고 가끔 달달한 마늘빵 땡기면 허니갈릭햄치즈도 자주 먹었습니다. 허니갈릭 햄치즈가 빵이 더 폭신한 빵이라 약간 에그드랍(?) 같으면서도 부드럽고 맛있어요!

 

그리고 배가 엄청 고플 땐, 딥치즈베이컨포테이토처럼 해쉬브라운 들어간거 먹으면 엄청 든든하고 맛있습니다.

 

몰랐는데 이삭토스트 세트도 있더라구요!

[ 토스트 + 포테이토 팝 + 음료 ]

조합입니다!

 

포테이토 팝보다는 감자튀김을 더 좋아해서,,

감자튀김세트도 나오면 좋겠네요

 

 

저는 업그레이드 행사 참여할거라 세트로는 주문 못하고

햄치즈 업그레이드 1, 제로콜라 1 주문했습니다!

 

햄치즈 가격에 스크램블 햄치즈를 먹을 수 있다닝,,,

 

 

결제 완료 했습니당!

제가 방문했던 이삭토스트가 홀은 5자리 정도 있었고

배달 주문도 끊임 없이 들어오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한 10분 정도 기다렸습니다!

 

 

기다리면서 냄새때문에 너무 배고파서 침흘리고 있었어요

빵도 바삭 촉촉하니 맛있었고 햄이랑 치즈 역시 최고의 조합입니다,,

거기에 폭신한 스크램블 에그까지 더해지니 한끼로 딱 든든하고 넘 맛있었어요!

오늘 메뉴 선정 대 성 공

 

이삭 기본 계란에 스크램블 에그까지 들어있어서

폭신하면서도 배부름이 두배였습니다

스크램블 에그도 꽤 들어있어요!

 

단종시키지 마시고 오래오래 팔아주세요ㅠ,ㅠ 

또 먹으러 가겠습니당

 

이삭토스트 좋아하시면 행사 기간인에 꼭 드셔보세요!!

추천드립니당

728x90